Monday, July 2, 2018

Youtube daily report Jul 3 2018

Samuel Benchetrit est le premier. Si la chanteuse a laissé une souvenir impérissable à tous les hommes de sa vie, aucun d'entre eux n'avaient jusque là réussi à lui mettre la bague au doigt

Florent Pagny, Stanislas Merhrar, Johnny Depp, Benjamin Biolay : les prétendants n'ont pas manqué mais Vanessa Paradis ne s'était jamais mariée

"J'étais fou amoureux d'elle (…). Vanessa était la femme parfaite mais elle est arrivée au mauvais moment

Je le regrette" avoua même un autre de ses compagnons, Lenny Kravitz. Une idylle en particulier aurait pu voir l'actrice et chanteuse revêtir une robe blanche

Mais Johnny Depp en a voulu autrement.Pendant quatorze ans (1998 à 2012), Vanessa Paradis et l'acteur américain ont vécu une relation passionnée

De leur amour sont nés deux enfants : Lily-Rose et Jack, qui font aujourd'hui la fierté de leurs parents

Et si le couple ne s'est jamais marié, c'est que Johnny Depp ne voulait pas que sa compagne perde son nom de famille

"Si Vanessa veut se marier, pourquoi pas. Mais le truc, c'est que j'ai peur de ruiner son nom de famille

Il est tellement beau" avait-il confié au magazine Extra en 2010."Je n'ai jamais pensé que j'avais besoin de ce bout de papier

Le mariage, c'est entre deux âmes, deux cœurs. Vous n'avez pas besoin de quelqu'un qui dise 'Ok, vous êtes mariés'" avait précisé la star hollywoodienne

En juin 2012, Johnny Depp plaquait Vanessa Paradis pour se marier avec Amber Heard

En août 2016, leur divorce fut prononcé après un scandale. La chanteuse française s'est de son côté consolé avec Samuel Benchetrit

Les deux tourtereaux se sont unis à la mairie de Saint-Siméon, une petite ville de la Seine-et-Marne où son père est décédé en 2017

For more infomation >> ✅ Pourquoi Vanessa Paradis ne s'était jamais mariée? - Duration: 3:22.

-------------------------------------------

小S大女儿参加舞蹈比赛,获两块金牌,晒合照,网友直呼:像姐妹 - Duration: 1:44.

For more infomation >> 小S大女儿参加舞蹈比赛,获两块金牌,晒合照,网友直呼:像姐妹 - Duration: 1:44.

-------------------------------------------

大S最新活动未P照,20岁的肤质40岁的脸,网友:像细腻的发面馒头 - Duration: 2:56.

For more infomation >> 大S最新活动未P照,20岁的肤质40岁的脸,网友:像细腻的发面馒头 - Duration: 2:56.

-------------------------------------------

Indecent Proposal - Duration: 1:01.

A certain level of risk comes with dangerous jobs,

but cleaning motel rooms isn't one them

and a housekeeper shouldn't fear coming to work.

Crime Stoppers wants you to identify the deviant shown here.

At 3:00PM June 21,

he cornered a housekeeper in a room at Super 6 Motel in Lufkin,

exposed and fondled his genitals,

and offered her money to touch him.

The victim's scream got the man out of the room

and she was able to lock herself inside.

The motel's security cameras captured clear images of a man

wearing brown culottes,

a white tank top,

and black high-tops.

It shouldn't be difficult for somebody to identify him,

and if that person submits an anonymous tip through Crime Stoppers,

they must be eligible for a reward.

If you can identify this criminal,

submit a tip at 639TIPS.com

use Crime Stoppers' app

or call (936) 639-TIPS.

Tips and calls directly to Crime Stoppers

are anonymous.

If you know this pervert and want a chance at a reward for ID'ing him,

don't hesitate to submit a tip;

only the first, most accurate tip received can be rewarded.

For more infomation >> Indecent Proposal - Duration: 1:01.

-------------------------------------------

장윤정 어머니 눈물 인터뷰** 효녀딸 두번울리는 잔*인한 해명 - Duration: 2:34.

장윤정의 가족사가 폭로전으로 번져서 안타깝게 했습니다.

장윤정은 어떤 대응도 안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내놓고 침묵하고 있고, 모든 폭로는 장윤정의 남동생과 어머니쪽에서 터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tvn E뉴스에 출연해서 알려진 사실과 다르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본 네티즌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했고, 장윤정에 대한 동정만 더욱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의 남동생 장경영씨는 자신의 명예회복을 하는 것이 예의라며 이건 공격이 아니라 항변했습니다.

그는 누나에게 고마움을 느끼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항상 고맙다.

제가 누나 신용대출이 안됐으면 사업을 시작할 수도 없었을 것이고, 그것을 지키려고 노력을 많이 했겠죠.

누나가 고마우니까.

라 답변했습니다.

그는 대중들의 쓴소리에 대해서 사람들이 그래요 집에 가민히나 있지.

가민히 있었어도 되었겠죠.

돈 그대로 있었겠죠.

그런데 그거야말로 돈을 까먹고 있지 않았을까요?

누나도 살면서 치부가 있고 저도 치부가 있고 아버지도 치부가 있고 어머니도 치부가 있는데 라며 황당한 자기 합리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사업을 하지 않고 돈을 그대로 두었다면 그거야말로 돈을 까먹는 거라는 말은 참 기막혔습니다.

앞뒤 안맞는 말은 자신의 사업을 정당화하기 위한 변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동생분의 돈의 개념을 보여주는 것이고, 그로인해서 지금까지 누나의 돈을 아무 죄책감없이 쓴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게다가 동생분은 누나가 언론을 잘 가지고 논다며, 사람들이 무조건 재산탕진으로 보는게 옳지 않다고 자신의 재무관계를 밝히며 회사의 건실함으로 반박했습니다.

사람들이 화가난건 10년간 번돈이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그 돈을 동생의 무리한 확장으로 다 날려먹고 라는데.

재산탕진은 전혀 리쿱?이 없던 것이다.

사람들이 판단해줬으면 좋겠다.이해가 안되는게 누나가 생긴 빚이라는 것은 자신의 자산을 늘리면서 생긴 빚이고, 자산보다 부채가 넘어가지 않는다.

은행 PB앞에서 설명하면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제가 돈을 벌면 저 안에서 확장했다.

하지만 이 역시 핀트가 어긋난 변명일 뿐이죠.

결국 사업투자에 들어간 돈도 자산으로 치고, 사업채가 건실하니 돈을 탕진한게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은 것 같습니다.

즉 투자의 개념으로 돈을 벌고 있으니 까먹은 것이 아니란 논리겠죠.

그러나 회사가 건실하다고 해서 누나의 돈을 가져다 쓴 것이 문제가 없는게 아닙니다.

장윤정의 입장에서는 온전히 저축해서 잘 있을거란 돈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이를 가만히 볼 수 있을까요? 투자된 돈은 그야말로 눈먼 돈입니다.

통장잔고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는 장윤정의 입장은 전혀 생각하지 않은 동생의 변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누나가 어렵게 돈을 벌었다면 그 가치를 소중히 생각해야 하는데, 동생분에겐 피땀흘려 번 돈에 대한 소중함은 없는 듯 했습니다.

더욱이 누나의 동의없이 이뤄진 것에 대한 미안함은 전혀 안보였습니다.

누나가 돈버는 기계도 아니고, 상대의 허락없이 이뤄진 일이라서 대중이 더욱 분노하는 것이죠.

그럼에도 그는 누나 덕을 보지 않았고, 주변에 자신이 동생인지도 몰랐다며 조용히 살았는데 누나를 망치는 모습을 비춰져 황당하고 말하며, 이를 두고 보는 누나가 이해안된다 말했습니다.

내가 장윤정 동생임을 말하지 않았다 해서 누나 덕을 보지 않은게 아니죠.

누나가 번 돈으로 사업을 했으면 이미 덕을 본 것인데도 아직도 무엇이 잘못인지 모르는 모습이 답답했습니다.

이런 동생분의 해명보다 더욱 안타까웠던 것은 어머니의 반응이었습니다.

장윤정의 어머니는 눈물을 흠치며 마음이 아프다 가족사의 일이 알려지는 자체가 슬픈일이다.

윤정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진실은 꼭 밝혀져야 하는데, 33년 길러준 엄마에게 비수를 꽂아야 했을까? 엄마는 괜찮아 동생한테는 왜 비수를 꽂았을까? 의문점이다.

라 전했습니다.

그녀는 만약에 내가 무슨 잘못을 했다해도, 도경완씨도 염려가 되는거예요.

어쨌든 연락을 해서 결혼하게 되었다 말하면 서로 생각할 기회가 되는데, 신랑 본 사람도 없고 상견례했다 나오니까.

왠만한 삶이면 죽을 지경이다.

이제 내려놨다.

며 장윤정의 결혼 발표에 대한 서운함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아들편을 든 장윤정의 어머니는 딸의 입장에 대해선 이해조차 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무조건 장윤정을 매정하다 몰아가는 어머니의 모습이 돈을 탕진한 것보다 가족을 잃었다는 생각으로 딸에게는 더 큰 상처가 될 것 같았습니다.

가족을 위해서 어릴때부터 노래부르며 가장 노릇을 해줬던 딸이 돈버는 기계도 아니고, 그렇게 가족을 위해서 헌신했는데 아들의 잘못은 마냥 감싸면서 딸만 탓하는지 참 기막혔습니다.

이처럼 딸을 두번울리는 매정한 모정이 안타까웠습니다.

장윤정이 오죽하면 이렇게까지 하는지, 그 상처받은 마음을 알아주는 가족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딸은 힐링캠프에 나와서 어찌되었건 자신에게 모든 것을 돌리며, 가족을 감싸고 원망을 풀어내지 않았습니다.

미워도 가족임을 알기에 더이상의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도 마찬가지죠.

장윤정은 어떤 대응도 하지 않겠다며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자신까지 나선다면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폭로전에 모두가 상처가 될테니까요.

무엇보다 장윤정씨가 입을 다물며 한쪽의 일방적인 폭로전을 묵묵히 대응하는 것은 그만큼 가족에 대한 애정이 애증이 되었다 한들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장윤정은 그동안 비호감이라 찍히며 온갖 대중의 비난에도 묵묵히 일했습니다.

그런 비난마저 묵묵히 참고 돈을 번 것은 다 가족을 위해서겠죠.

그녀가 자신만 생각했다면 가족을 믿고 그렇게 모든 것을 맡기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어머니나 동생은 잔인하게도 명예를 말하며 딸을 모진 딸로 몰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비수를 꽂는 것이 누구일까요?

결혼을 알리지 않은 것을 나무라기 전에, 왜 그렇게 까지 할 수 밖에 없었는지 딸의 아픈 심정을 한번이라도 헤아리며, 폭로전으로 가족의 바닥까지 다 보이지는 말았어야 했습니다.

가족사가 터진 것에 대한 억울함은 있겠지만, 한번이라도 고생한 딸의 행복을 위해서 충분히 눈감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도경완 아나운서까지 언급하며 변명을 하는 것이 참 기막혔습니다.

그 딸이 욕먹으며 벌었던 돈이었는데, 이 한번으로 대중의 비난을 들었다 해서 이렇게 딸에게 모든 탓을 해야했는지.

무엇보다 장윤정이 해온 일은 당연한 일로 여기는 가족의 모습이 참 씁쓸했습니다.

딸의 희생은 당연하고, 아들의 성공은 귀한 일이라 여기고.

어머니가 고생한 딸을 먼저 생각했다면 당연히 아들의 철없는 생각도 자라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장윤정이 불쌍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가족이 나서서 발목을 잡는 듯한 이런 일련의 과정이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희생한 댓가가 이런 잔인한 일로 돌아온다면 분명 큰 상처였을 것입니다.

그나마 결혼으로 옆에서 지켜줄 이가 있으니 이런 힘든 일도 참을 수 있었겠지요 남의 가족사에 왈가불가 하고 싶지 않지만, 인간적으로 돌아가는 상황이 딱해서 괜히 더 감정이입이 되네요.

장윤정씨가 아무 대응을 안하는 것은 잘한 일입니다.

그리고 장윤정 어머니와 동생도 이제는 더이상의 폭로전을 멈추고 딸의 행복을 빌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무엇이 나온다 한들 결국은 자신들의 치부만 될 것입니다.

For more infomation >> 장윤정 어머니 눈물 인터뷰** 효녀딸 두번울리는 잔*인한 해명 - Duration: 2:34.

-------------------------------------------

Cospedal pide en Vizcaya "no abrir heridas en el PP" ... - Duration: 6:05.

For more infomation >> Cospedal pide en Vizcaya "no abrir heridas en el PP" ... - Duration: 6:05.

-------------------------------------------

이재명 사건 수사 내용 "논*란" 총정리/// 진실은 무엇입니까? - Duration: 3:24.

2018년 6월 13일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지방선거가 민주당의 대승리로 막을 내리면서 정국은 또 다시 새로운 국면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제정책으로 인한 실패라며 문재인 대통령과 그 경제 참모들을 강하게 비난을 시작하면서 프레임의 전환이 발생하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요.

하지만 선거가 끝났는데도 불구하고 선거 당시에 불거졌던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를 둘러싼 의혹 혹은 네거티브들에 대한 논란은 멈출줄 모르고 있습니다.

게다가 바른미래당 적폐진상조사특별위원회가 이재명 당선인을 검찰에 고발하면서 경찰 수사가 시작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늘은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사건들에 대해서 총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이전 성남시장 선거 당시부터 몇 가지 논란이 있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여배우 김부선씨와의 부적절한 관계 논란이며, 다른 하나는 둘째 형님 내외와의 갈등 중 형수에게 전화로 욕설을 퍼부었다는 논란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서 성남시장 선거에도 자유한국당 후보로부터 엄청난 공세를 당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를 치르면서 자유한국당의 남경필 도지사의 연임 도전과 정면으로 맞붙게되면서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된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내부에서도 이미 문재인 대통령의 극성 지지자들이 대표적인 친문인 전해철 의원의 선거운동당시 오랜 시간 이재명 당선인을 지지하면서 문재인대통령과 故노무현 대통령 등에게 모욕적인 언사들을 남기던 08_hkkim 이 이 당선인의 부인인 김혜경씨가 아니냐는 의혹을 강력하게 제기하면서 혜경궁 김씨 사건이라는 논란으로 분열된 모습을 보이고도 있었던 시점입니다.

당시 자유한국당 입장에선 사실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려고 해도 해줄만한 굵직한 지방 선거 이슈가 없었는데요.

그래도 남경필 도지사와 이재명 도지사의 경쟁이 해볼만하기도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서 자유한국당은 자유한국당 홈페이지에 이재명 후보의 형수와의 녹취 파일을 등록하기에 이릅니다.

사실 이 녹취파일을 대법원까지 가서 공개 금지 처분을 받기도 한 상황이었는데요.

선거국면에 있었던 이 일 자체가 공익을 위한 일이었다는 인정을 받지 못한다면 이 자체가 위법행위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또한 당시 이재명 시장의 칠남매 중 갈등을 빚은 故 이재선씨를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려고 했다는 주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 가지 아이러니한 사실은 이재명씨에게 아내인 김혜경씨를 소개시켜준 사람이 바로 당시 욕설 파문이 발생한 형수였다고 하는 사실입니다.

또한 여배우 김부선씨의 인권을 짓밟았다는 주장이 바른미래당의 경기도지사 후보로 나온 김영환 전 의원에 의해서 강력하게 제기가 되었는데요.

당시 김영환 의원은 TV토론회에서 정책보다는 이재명 후보를 향한 사생활 공세로 일관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특정 라디오나 팟캐스트에서는 경기도지사를 출마한 이유가 대체 무엇인지에 대한 비난섞인 어조로 공세를 당한 적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바른미래당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에게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수사의뢰를 하면서 본격적으로 수사가 착수가 된 것인데요.

경기분당경찰서에서는 2018년 6월 16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부터 수사 관련자료를 넘겨받고 수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바른미래당 적폐진상조사특별위원회가 지난 10일에 고발한 내용은 김영환 후보 등이 출연한 6월 10일의 방송토론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물었던 성남시장 당시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려고 했다는 시도와 배우 김부선씨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부인해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는 주장을 하는 것인데요.

추가적으로 이를 통한 선거 무효까지도 원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또한 바른미래당은 과거 성남시장 재직 당시 성남FC의 구단주로 광고비 등으로 네이버 등 여러 기업이 160억원을 넘는 돈을 성남FC에게 직간접적으로 부담하게 했다면서 특가법상 뇌물죄를 들어서도 고발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김영환 후보가 경기도지사에 출마 당시부터 당선을 목적으로 했다고 본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후보 본인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정치인으로서 본인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서 명백하게 밝히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김부선씨의 논란에 대해서 시간별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자면 5월 29일날 KBS의 경기도지사 후보토론회에서 김영환 후보에 의해서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가 있지 않냐?라는 질문으로 다시 한 번 촉발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면서 김영환 후보는 주진우 기자가 여배우에게 보내준 문자를 우연히 봤다라면서 계속 질문을 했고 당시 이재명 당선인은 여기는 청문회장이 아니다.

만난적은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당시 만난 적이 있다는 이야기는 배우 김부선씨가 전 남편과의 양육비 문제로 인해 변호인과 고소인의 신분으로 만난 것이라는 해석도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김영환 당시 후보는 기자회견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사실 이재명 당선인과 여배우 김부선 씨의 관계는 사실이 아니라고까지 밝혀진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재명 후보는 김부선 스캔들에 대해서 전면부인을 했습니다.

과거 김부선씨의 페이스북 메시지들에서 이재명씨를 향한다고 의혹을 샀던 메시지들에 하나하나 반박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김부선씨가 주장한 성남 정치인, 동갑내기, 인천에서 연인사진을 찍음, 1년간 오피스텔 월세를 얻어 밀회 등의 다양한 클루등에 하나하나 모두 부정을 한 것인데요.

오히려 2007년 대선 당시 단체 유세후에 식사자리에서 소개를 받았고 총각이라고 속인 유부남에게 속아서 사생아를 낳게되고 버림을 받아 대마로 그 고통을 이겨낸 사람으로 알고 있었고 오며가며 몇 차례 스치듯 만난 것이 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2010년에는 한겨레에서 이재명 당선인을 의미하는 인터뷰를 김어준과 한겨레에 한 사실이 있습니다.

당시 김부선씨가 양육비를 못받았다고 도움을 청했고 당시 변호사사무실의 사무장에게 상담을 하도록 했고 이미 양육비를 받은 것으로 밝혀져서 더 이상 양육비 청구가 불가능하다는 대답을 주어서 섭섭하게 여겼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부선씨가 대마합법화나 다른 몇 가지 입법 등을 요구했으나 거절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여러 차례 페이스북 등에 글을 올리면서 이재명 후보와의 논란이 발생하자 사과를 하면서 글을 바꾸는 등의 행동을 보였었는데요.

문제는 이러한 과정에 주진우 기자가 개입을 한 것으로 보이는 정황이 보이면서 김영환 후보에 의해서 이재명 측의 사주를 받은 것이 아니냐는 식의 의혹이 싹이 트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논란들에 대해서 바른미래당 측에서 강력하게 의혹을 제기하다가 이제는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발을 한 것인데요.

게다가 김부선씨는 선거를 앞두고 인터뷰를 하기에 이르르고 김부선씨의 딸인 배우 이미소씨 역시 더 이상의 논란은 원치 않는다고 밝혔으나 김부선씨의 증언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느끼는 사건의 핵심은 둘이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느냐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도덕군자를 찾는 것이 아닌 뛰어난 정치인을 찾는 것이라는게 맞다면 말입니다.

하지만 입신양명을 위해서 계속해서 표를 주는 유권자들에게 거짓말을 일삼고 있는 것이 맞다면 이 역시 지지자들과 유권자들이 고려할 사항이고 진실을 알아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사실 저는 바른미래당을 싫어하지만 이재명 당선인을 둘러싼 이런 의혹들에 피로감을 느끼는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김부선씨의 폭로 등과 그러한 관계의 증명 등보다도 혹여라도 그 사이의 폭압이나 위선이 걱정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바른미래당의 행태도 그다지 맘에 드는 것은 아니지만 이왕 이렇게 된 것 정확하게 많은 이들이 표를 준 정치인을 검증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For more infomation >> 이재명 사건 수사 내용 "논*란" 총정리/// 진실은 무엇입니까? - Duration: 3:24.

-------------------------------------------

ホンダ「シビック・タイプR」が快進撃。今度はシルバーストーンにてラップレコード更新 - Duration: 2:56.

For more infomation >> ホンダ「シビック・タイプR」が快進撃。今度はシルバーストーンにてラップレコード更新 - Duration: 2:56.

-------------------------------------------

Obsédée par son poids, Melania Trump culpabilisait d'ouvrir une boite de thon - Duration: 1:35.

For more infomation >> Obsédée par son poids, Melania Trump culpabilisait d'ouvrir une boite de thon - Duration: 1:35.

-------------------------------------------

Anne-Sophie Lapix taclée par David Pujadas sur ses audiences : Elle réplique - Duration: 1:17.

For more infomation >> Anne-Sophie Lapix taclée par David Pujadas sur ses audiences : Elle réplique - Duration: 1:17.

-------------------------------------------

L'astuce de Charlotte Casiraghi pour cacher sa grossesse - Duration: 1:17.

For more infomation >> L'astuce de Charlotte Casiraghi pour cacher sa grossesse - Duration: 1:17.

-------------------------------------------

Jack Depp absent au mariage de sa mère Vanessa Paradis - Duration: 1:17.

For more infomation >> Jack Depp absent au mariage de sa mère Vanessa Paradis - Duration: 1:17.

-------------------------------------------

Mort de Corbier, le chanteur du Club Dorothée - Duration: 1:19.

For more infomation >> Mort de Corbier, le chanteur du Club Dorothée - Duration: 1:19.

-------------------------------------------

✅ Pourquoi Vanessa Paradis ne s'était jamais mariée? - Duration: 3:22.

Samuel Benchetrit est le premier. Si la chanteuse a laissé une souvenir impérissable à tous les hommes de sa vie, aucun d'entre eux n'avaient jusque là réussi à lui mettre la bague au doigt

Florent Pagny, Stanislas Merhrar, Johnny Depp, Benjamin Biolay : les prétendants n'ont pas manqué mais Vanessa Paradis ne s'était jamais mariée

"J'étais fou amoureux d'elle (…). Vanessa était la femme parfaite mais elle est arrivée au mauvais moment

Je le regrette" avoua même un autre de ses compagnons, Lenny Kravitz. Une idylle en particulier aurait pu voir l'actrice et chanteuse revêtir une robe blanche

Mais Johnny Depp en a voulu autrement.Pendant quatorze ans (1998 à 2012), Vanessa Paradis et l'acteur américain ont vécu une relation passionnée

De leur amour sont nés deux enfants : Lily-Rose et Jack, qui font aujourd'hui la fierté de leurs parents

Et si le couple ne s'est jamais marié, c'est que Johnny Depp ne voulait pas que sa compagne perde son nom de famille

"Si Vanessa veut se marier, pourquoi pas. Mais le truc, c'est que j'ai peur de ruiner son nom de famille

Il est tellement beau" avait-il confié au magazine Extra en 2010."Je n'ai jamais pensé que j'avais besoin de ce bout de papier

Le mariage, c'est entre deux âmes, deux cœurs. Vous n'avez pas besoin de quelqu'un qui dise 'Ok, vous êtes mariés'" avait précisé la star hollywoodienne

En juin 2012, Johnny Depp plaquait Vanessa Paradis pour se marier avec Amber Heard

En août 2016, leur divorce fut prononcé après un scandale. La chanteuse française s'est de son côté consolé avec Samuel Benchetrit

Les deux tourtereaux se sont unis à la mairie de Saint-Siméon, une petite ville de la Seine-et-Marne où son père est décédé en 2017

For more infomation >> ✅ Pourquoi Vanessa Paradis ne s'était jamais mariée? - Duration: 3:22.

-------------------------------------------

Acid Reflux Is Not What You Think It Is - Duration: 4:50.

- Hey guys, I appreciate you tuning in

for this lunch version, lunch episode,

of Good Gut Health with Jared.

I'm Jared Toay, Jared's Probiotics, Jared's ProPops,

I appreciate you tuning in.

If you don't have time to watch this, you can click the

upper right hand corner and save file

and watch it later, but if you're watching this

at a later time on YouTube or anywhere else,

I appreciate you tuning in.

Today I'm gonna be talking about really,

kind of something that I see a lot of people having

and that's heartburn and indigestion.

And how does that relate to better digestive health?

Very important and again, I'm sure that many

of you guys have had heartburn before.

There's probably, I think I read somewhere,

about 60 million or so people have heartburn

at least once a month.

About 25 million or so have it daily,

and that's a pretty big deal.

And again, if you've ever had heartburn,

it's horrible because what happens is

you feel that constant burning sensation in your

digestive system, your tract, your stomach, et cetera,

but what most people think is that having heartburn

is the result of having too much stomach acid.

And I'm here to tell you actually that

it's the completely the opposite.

In most instances, 95% of the instances,

it's actually because people don't produce

enough stomach acid, that's why you have heartburn.

And so what happens is that most of the people

that take heartburn medication, which actually,

it's about tens of billions of dollars every single year

that the pharmaceutical companies, you know,

pitch out to you and there's actually even more

because over-the-counter medications that you

can find, you know, the antacid medicines,

you can buy those anywhere, but having constantly

that state of heartburn and indigestion

actually, if you think about it, just constant

irritation on your digestive tract

and your esophagus and if you think about it,

just constantly burning, I mean, people don't realize

the amount of stomach acid, or actually how toxic

stomach acid can be and if you have that constantly

irritated on your esophagus or you know,

places where it's not supposed to be,

it can cause a significant amount of irritation

and digestive issues and its really just

this perpetual notion of having heartburn medications,

or you take an over-the-counter medications,

actually cause more problems than solving the problems

because taking antacids actually are

curing the symptoms not the problem.

Now, let me explain.

So, if you have heartburn, generally what happens

is that people take the heartburn, you know,

the antacids and you feel that relief.

If you look at it, it's basically just calcium

and what it's doing is absorbing that acid.

You're gonna get some sort of relief,

but what you're actually doing is

that you're telling your body to do something

that it's not meant, excuse me, that it's not

naturally meant to do, which is stop production of acids.

You produce stomach acid because you have to

digest foods and get nutrients from those foods,

so by taking antacids, basically, you're,

what I like to call, is turning down the valve

on a faucet, basically just tightening it,

tightening it, tightening it and if you constantly

do that, over the course of time basically,

it's just gonna not be able to be produced at all.

Just like if you tighten up the cold

or the hot water faucet.

If you keep on doing that, eventually it's not

going to tighten any more and you back,

actually can't even get it off,

so when you take antacid medications,

or over-the-counter medications,

you actually are telling your body not

to do something that it's naturally meant to do.

Now people say, "well Jared, again, it still

"doesn't make any sense, you know,

"how come I get a little bit of relief?"

Again, you're solving the symptoms,

not the problem and you know, what happens is that

heartburn and indigestion and stomach acid production

actually decreases as we age, I mean if it was,

if heartburn and acid reflux were caused by

too much stomach acid, you'd see a bunch of

teenagers popping antacid pills,

but what happens, who do you see actually taking that

are the older people, people as you age,

you take more and more and then what happens is

you take one antacid, then you take two,

then you take three and eventually, as I said,

you're tightening that up til you can't

produce any more stomach acid

and then you're gonna have a significant amount

of problems associated with that.

Now, how can you solve the problems?

First of all, it's, you know, to eliminate those

foods that you are eating that cause the indigestion.

Most people don't even know that,

but generally in most instances you have a bad

bacterial overgrowth in your stomach

or in your intestine and that causes

a significant amount of, you know, irritation.

So the way that you can do that, of course,

is by taking probiotics to off-set that balance

of bacterial overgrowth.

That's the first thing that you can do.

The second thing, as I said, is that try to find out

the foods associated with a poor digestion.

Eliminate those from your diet, but again,

most of the acid refluxes are caused by

a bacterial growth of processed sugars

and carbs that you have in your stomach.

So hopefully this was beneficial.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this,

you know, comment below or send me a message,

but again, this is something that probably

you aren't gonna hear anywhere else, or maybe at

a few other places, but how heartburn

and indigestion are caused by low stomach acid,

not too much stomach acid.

If you liked it, click like below.

Go to Jared's ProPops over on Facebook,

but I appreciate you guys tuning in.

Hopefully this was beneficial

as you're eating your lunch,

don't get indigestion.

Have a great day, peace.

No comments:

Post a Comment